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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경영

윤리행동준칙

모든 임직원은 직위의 고하를 막론하고 이 행동 준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하고, 협력회사를 포함하는 모든 이해관계자를 이 행동준칙의 적용대상으로 합니다.

윤리행동준칙은 전 임직원들에게 일상생활에서 직면하게되는 윤리적 문제들에 대한 옳고 그름의 판단 기준을 제공하고 해야 할 일과 해서는 안 될 일을 구분할 수 있는 구체적인 기준으로서의 역할수행에 대해 규정합니다.

제1장 고객
1-1 고객만족 경영실천
  • 1)고객은 우리회사 성장의 원천임을 명심하고 고객의 욕구에 부응한 상품개발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.

    • 항상 예의 바른 언행을 유지하며 미소 띤 얼굴과 단정한 용모와 복장, 공손하고 세련된 태도로 고객을 응대한다.
    • 전화벨이 울리면 3회 이내에 신속히 받으며, 자신의 소속과 직함ㆍ성명을 정확히 밝힌다.
  • 2)고객과 지킬 수 없는 무리한 약속은 하지 않으며, 한번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. 부득이 약속을 이행하지 못할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, 즉시 고객에게 연락하여 그 사유를 밝히고 정중히 사과해야 한다.

  • 3)고객이 언제든지 불만이나 제안을 손쉽게 제시할 수 있도록 문서, 전화, 우편, 인터넷 등 다양한 의사소통 채널을 확보하여 개방한다.

    • 고객으로부터 불만이나 제안 사항이 접수되면 즉시 담당자에게 전달하며,담당자는 처리결과를 해당 고객에게 통보한다.
    •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에는 메모를 남겨 고객이 재차 전화하는 불편을 줄인다.
1-2 고객정보 관리

당사와 관련된 고객의 정보는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목적과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.